헬스케어 마케팅 팀장 및 팀원3명
본문
[채용 포지션 : 헬스케어 마케팅 팀장 및 팀원3명] 1. 담당직무 : - 화장품 브랜드에서 브랜드&제품
중장기 전략수립- 올리브영, 다이소 등 주요 유통채널
활용한 브랜드&제품 lMC전략 수립 및 실행- 소셜미디어 플랫폼(인스타, 틱톡, 유튜브 등)을
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전략 기획 및 성과 관리- MZ타켓 고객의 소비패턴 및 트랜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전략 방향성 구축- 브랜드 및 상품 포지셔닝 및 포트폴리오 전략 수립 2. 지원 자격- 마케팅 경력 10년이상 보유하신
분(브랜드사 OR 대행사 경력)- 콘텐츠 전략 기획 및 피드백 가능하신 분-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수립 역량 보유하신 분- 화장품 시장분석 및 경쟁사 분석 및 트렌드 분석 가능하신 분- H&B 향 IMC 전략 수립 및 성과분석
등 관련유통 경험이 풍부한 분-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의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3. 우대 사항- 뷰티(화장품, 미용기기)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 하신 분- 광고 및 마케팅 에이전시 경력이 있으신 분- 온. 오프란인 브랜드 마케팅 운영
경험 하신 분 :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
필수 * 채용시 참고사항1. 파트장 또는
팀장 경력이 2년 이상 있으신 분2. 우대회사
기준(화장품 회사): 아노아 토리든, 라운드랩, 아비브, 코스RX, 올리브영에 재직하셨던 분 4. 근무 장소 -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715(청담역
도보 5분) 5. 채용 절차 - 지원서 접수 → AI역량검사 → 서류전형 → 1차면접(팀장) → 2차면접(임원) → 최종합격 6. 접수 기간 - 채용시 마감 7. 제출 서류 - 이력서 및 경력중심 자기소개서(첨부이력서
양식) 8. 제출 방법 : jangme3150@ps.or.kr로 이메일 접수- 최종연봉, 희망연봉 필히 기재- 첨부 표준이력서 양식 사용 권장
중장기 전략수립- 올리브영, 다이소 등 주요 유통채널
활용한 브랜드&제품 lMC전략 수립 및 실행- 소셜미디어 플랫폼(인스타, 틱톡, 유튜브 등)을
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전략 기획 및 성과 관리- MZ타켓 고객의 소비패턴 및 트랜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전략 방향성 구축- 브랜드 및 상품 포지셔닝 및 포트폴리오 전략 수립 2. 지원 자격- 마케팅 경력 10년이상 보유하신
분(브랜드사 OR 대행사 경력)- 콘텐츠 전략 기획 및 피드백 가능하신 분-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수립 역량 보유하신 분- 화장품 시장분석 및 경쟁사 분석 및 트렌드 분석 가능하신 분- H&B 향 IMC 전략 수립 및 성과분석
등 관련유통 경험이 풍부한 분-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의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3. 우대 사항- 뷰티(화장품, 미용기기)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 하신 분- 광고 및 마케팅 에이전시 경력이 있으신 분- 온. 오프란인 브랜드 마케팅 운영
경험 하신 분 :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
필수 * 채용시 참고사항1. 파트장 또는
팀장 경력이 2년 이상 있으신 분2. 우대회사
기준(화장품 회사): 아노아 토리든, 라운드랩, 아비브, 코스RX, 올리브영에 재직하셨던 분 4. 근무 장소 -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715(청담역
도보 5분) 5. 채용 절차 - 지원서 접수 → AI역량검사 → 서류전형 → 1차면접(팀장) → 2차면접(임원) → 최종합격 6. 접수 기간 - 채용시 마감 7. 제출 서류 - 이력서 및 경력중심 자기소개서(첨부이력서
양식) 8. 제출 방법 : jangme3150@ps.or.kr로 이메일 접수- 최종연봉, 희망연봉 필히 기재- 첨부 표준이력서 양식 사용 권장